아앗.. 사진 골라서 올렸는데..
서명을 안넣었네.. -_-;;;
다시 하기 귀찮음으로.. 그냥 서명없이 고. ㅋ
그리고 먼가 일정이 꼬였는데..
그것도 그냥 고.. ㅋㅋㅋ

우리의 원래 계획은 경주에서만 3박이었다.. 일/월 2박은 미리 오래전에 예약을 해놨고..
토요일 예약을 3월에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게 왠걸.. 경주의 많은 호텔들이 방이 하나도 없다능.. ㅋㅋ
그래서 경주가는 중간에 갈만한 청풍에서 1박을 하기로 함..
그치만 제천이 훨 재밌었다.. ㅋㅋ
탁월한 선택!! 호홋..

암튼.. 여기는 우리의 숙소.
청풍리조트.



아래로 보이는 풍경.
청풍호가 다 보이고.. 쪼꼬만 야외수영장도 보인다.
바베큐장소도 보이고..
날씨만 더 따뜻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사진엔 엄청 따뜻해보이는구만 ㅋㅋ
사진은 거짓말쟁이??


반짝이는 청풍호. 이뽀이뽀
제천에서는 청풍호라 부르고 청주에서는 청주호라 부르는 이 아름다운 호수 ㅋㅋ


왼쪽에 보이는 청풍랜드..(이름 맞나? ㅎㅎ)
번지점프대도 보인다..
일욜에 보이 점프대에 사람이 대롱대롱 매달려있던데..
바람이 엄청 불어서.. 막 사람이 날리는데.. 기둥에 맞을까봐 조마조마해서 못보겠더라..
바람이 불면 못하게 해야할듯........
나 호주에서는 스카이다이빙 예약했다가 바람분다고 취소됐었는데..
왠지 걱정스러웠던.. ;;


난 경치구경 삼매경에..
하늘눈씨는 낮잠 삼매경..
그래봐야 얼마 못잘껀데! 내가 깨울껀데!! ㅋ


노을이 진다. 이쁘다. 내 펜돌이로는 이정도로 담아진다.
아름다운 보랏빛핑크빛주홍빛 노을색은 마음에만 담아진다.


너무 이뻤던 벚꽃길..
중간 공터에 광관버스와 승용차들이 주차장에 차를 대고 사진찍기 삼매경인 사람들이 삼삼오오..


스포츠 연사모드로 겁나 많이 찍었는데..
움직이는 gif 만들기 귀찮아서.. ㅋㅋ
낭중에 심심하면 함 해봐야지..
정말 너무너무 멋진 길이었다능.. 또 지나가고 싶다~ 냐흥~


하야씨의 수영장 가자는 성화에 끌려나온 하늘눈씨.
졸리나??!!


응. 보면 모르나?


몰라몰라


이쪽 배경이 이뻐서 자리 바꿨다. ㅋ


우리가 리조트 커피숍에 앉아있는 이유는 몰까?
온다온다.


오호.. 공짜로 주는 생과일딸기쥬스..
벚꽃 패키지였던가.. 암튼 리조트에서 주셨다. 맛났다 냠냠.. 후루룩 마셔주고..
아무도 없는 우리가 전세낸 리조트 수영장에서 가볍에 놀아줬다.
나름 야외도 다 보이는 통유리에 괜츈한 수영장이었는데..
일단 날씨가 추워서.. 물속이 젤 따뜻했고.. ㅋㅋ
내가 기대했던 비치의자;;; 가 없어서 비치타올따위 써보지도 못했고.. 꿈이 컸던게지 -0-
25미터도 아닌.. 먼가 12.5미터 느낌의 짧은 레인에서 전세낸 수영장을 즐겨주셨다. 키키
하야 따라다니며 하루하루 늘어가는 하늘눈씨의 수영실력도 감상해주고. 루루

근데 샤워시설은 영~~ 아쉬웠다능!!
그렇지만.. 즐겁고 개운하게 수영을 마치고..
인터넷 검색질로 찾아둔 떡갈비 집으로 저녁을 먹으러 나갔다.


어둑어둑해서 간판이 지대로 안찍히는 떡갈비집..
청풍떡갈비였던듯.
비싸고 맛있었다. ㅋ


하늘눈씨 회사에서 5만원 지원해준다고 해서 비싼거 시켜먹었다능!
이름하여 황기떡갈비!


아까 졸려하던 하늘눈씨.. 생기가 돈다.. ㅋㅋ
마시쎠 마시쎠~~
정말 후루룩 마셔주시고.. 숙소로 돌아와서 코.. 잤다. 코.. 드르렁?? ㅋㅋ
Posted by Haia
,